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방학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 막바지 분양 열기
등록일 2020.01.14 조회수 80
올해에도 1인 가구 수요를 타깃으로 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1인가구형 맞춤 설계가 적용된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이 신년 초 분양 마감 소식을 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 도봉구 방학동에 오랜만에 등장한 초역세권+소형+브랜드 오피스텔로 공실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은 지하철 1호선 방학역을 20여 m 거리로 마주한 초역세권에 들어선다.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은 몰세권, 역세권, 학세권 등의 다세권의 탁월한 주거가치에 더불어 우이신설선 연장선(예정), 창동역 GTX-C노선(예정) 등 교통 호재를 포함해 도봉구내 각종 개발사업의 직접 수혜가 예상된다.

▲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 조감도.

이 단지는 ‘민간 건설업체가 임대를 목적으로 건축하거나 매입해 임대하는 주택’을 뜻하는 민간임대주택으로, 특별법에 따라 취득과 동시에 8년 주택임대사업자로 등록되기 때문에 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 감면 등 다양한 세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에 마련돼 있다. 현장에서 선착순 동, 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 2021년 5월 준공 예정이다.
이전, 다음글
다음글 부천 상살미마을, ‘스마트시티 챌린지’ 실증사업 성공적 추진
이전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근린생활시설, 프랜차이즈 상권으로 눈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