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북한산 반도유보라’ 조합원 모집
등록일 2019.10.07 조회수 109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일대 지역은 북한산 둘레길 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서 도심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 재개발,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을 통한 미래가치까지 품은 곳으로 꼽힌다. 이런 장점을 갖춘 곳에 들어서는 ‘북한산 반도유보라’ 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반도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가칭 홍은8지역주택조합의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49㎡에서부터 59㎡, 78㎡, 84㎡까지 다양한 중소형 주택형을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홍제역을 통해 광화문, 종로, 상암, 신촌 등 서울 도심권까지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직주근접 생활권과, 내부순환도로를 통해 강변북로, 자유로, 서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외부로도 빠르게 연결되는 최적의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최적의 직주근접 생활권과 교통망 갖춰




여기에다 서울시가 ‘강남북균형발전’의 일환으로 ‘내부순환로’ 지하로 추진 중인 ‘강북횡단 경전철’ 사업의 최대 수혜지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역 개발 호재에 더해 북한산 등산로 등의 둘레길과 홍제천 및 자전거전용도로가 인접해 쾌적한 자연 환경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도심 속 힐링 특권을 갖추고 있다. 자녀들을 위해 어린이집부터 초ㆍ중학교까지 단지 반경 1km이내에서 있는 교육 환경을 지녔다.

▲ ‘북한산 반도유보라’ 조감도.

또 인왕시장을 비롯한 전통시장부터 다양한 대형마트 등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관, 도서관, 자연사박물관 등 공공시설 및 다양한 문화시설과 함께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성심병원 등의 대형병원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를 완비했다.

홍보관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이 다소 침체된 상황에서 수도권 지역내 다양한 커뮤니티와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중소형 아파트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실유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지난 4일부터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북한산 반도유보라 홍보관은 서울 녹번동 서부병원 뒤편인 서울 은평구 은평로 11길 11-2에 위치해 있다.

이전, 다음글
다음글 16억 갖고 44억 집을? 수상한 거래 다 뒤진다
이전글 고덕 그라시움, 9월 30일부터 집들이…전셋값 소폭 상승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