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윤성하우징, 제51회 MBC 건축박람회에서 건축 컨설팅 서비스 무료 제공
등록일 2019.08.13 조회수 22
단독주택ㆍ전원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KINTEX에서 열리는 ‘제 51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 51회 MBC건축박람회’는 2019년의 트랜드를 총망라한 건축박람회로 가장 전통적인 역사를 지닌 박람회이며, 건축자재ㆍ인테리어ㆍ전원주택ㆍ조경 및 냉ㆍ난방 등 건축설비 전반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최대 박람회이다.

윤성하우징은 이번 건축박람회 현장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무료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전담하는 ‘전문 하우징 매니저’는 건축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컨설팅 및 건축 과정을 총괄 관리하는 윤성하우징만의 전문 인력이다.

"내 집 꿈꾸는 예비 건축주를 위한 신뢰 있는 정보 제공"



또 윤성하우징 부스에서는 목조주택 전반에 대한 정보와 2019년의 최신 트랜드를 담은 ‘NEW 목조주택 가이드북 Vol. 12‘을 판매한다.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은 윤성하우징이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2019년 ‘All 바른 집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에 지속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윤성하우징의 윤용식 대표는 “27년간 쌓아온 윤성하우징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 집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를 위한 보다 신뢰 있는 정보 제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한 박람회에 마련된 윤성하우징 부스 모습.

한편 윤성하우징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능력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이 참가하는 건축박람회 참가 티켓 신청 및 목조주택ㆍ전원주택 전반 건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전, 다음글
다음글 미사강변도시 지식산업센터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8월 분양
이전글 창릉신도시 미래가치 선점할 ‘고양 아크비즈 지식산업센터’ 분양 예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