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강남루덴스 오피스텔, 특화설계+개발호재로 계약 호조
등록일 2019.06.11 조회수 323
확실한 투자처를 찾는 수요자가 늘고 있다. 막연한 기대에 지갑을 열기보다 불확실성이 제거된 곳으로 쏠림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강남엔 여전히 투자자 쏠림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최근에 발표한 GTX 착공 같은 개발호재가 나온 이후 이 현상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최근 신사역에 분양된 강남오피스텔의 경우 약 7000건이 접수돼 84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또 특급입지로 손꼽히는 강남역의 ‘강남루덴스’ 오피스텔도 조기 완판을 앞두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5층 총 195실로, 지상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 23호실이 들어선다. 전용면적 26.11㎡~42.99㎡ 8가지 타입으로 선택 폭이 넓다.



소형 오피스텔 195실...희소성 높은 분리형 1.5룸 타입







강남권 1~2인 가구 대비 공급량이 부족한 소형 오피스텔에다 희소성이 높은 분리형 1.5룸 타입까지 갖추고 있어 높은 임차 선호도로 공실 위험이 낮다.



‘강남루덴스’는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투자의 골든블록으로, 오피스텔 1.5㎞ 이내에 초, 중, 고교 등 강남학군과 대학가 및 학원가가 포진하고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 강남루덴스 조감도.


또 7만 3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 및 대기업 그룹타운의 중심으로 삼성타운에 약 2만 5000여 명의 관계자와 대규모 오피스 타운으로 풍부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특히 최근 3기 신도시 건설 계획을 발표로 연내 착공이 결정된 GTX- A노선,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된 GTX C노선 통과 및 내년 초 착공이 유력한 GBC까지 개발 호재와 맞물려 이오피스텔에 투자자 관심이 쏠린다.



지하 1층에는 소호 사무실을 위해 마련된 비즈니스 라운지와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과 옥상 루프탑 파티공간 등 최고급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피스텔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어번 스튜디오 컨셉의 인테리어와 풀퍼니시드로 50인치 벽걸이 TV, 천정형 에어컨,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빌트인 시스템에 스마트 IoT 시스템, 디지털 도어락, 홈네트워크, 무인택배 등 편리한 생활환경과 호텔급 주거서비스를 갖췄다. 이 덕에 인근 임차인을 확보하기 유리하다는 평가다.



‘강남루덴스’ 오피스텔 시행 및 신탁사는 하나자산신탁사이 맡아 안전하며 일광 EC에서 시공한다. 현재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은 최초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진행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대표전화로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전, 다음글
다음글 서울 고척4구역 재개발 시공권 향방에 업계 큰 관심
이전글 인천 미추홀ㆍ부평 재개발 신규단지, 인천 부동산시장 신동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