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한국경제TV, `2019 부동산 엑스포` 부스참가 기업 모집
등록일 2019.04.15 조회수 231
한국경제TV가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부동산 엑스포`의 부스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건설ㆍ인테리어ㆍ금융ㆍ부동산 투자ㆍ분양ㆍ개발회사, 스타트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해외기업 및 기관 등이다.

올해 5회째인 `부동산 엑스포`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부동산 종합 박람회이다.

부동산 엑스포는 건설 관련 신기술과 부동산 투자상품을 많은 관람객에게 선보이고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 기업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해 건설ㆍ인테리어ㆍ금융ㆍ부동산 투자ㆍ분양ㆍ개발회사, 스타트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했다.

▲ 지난해 부동산 엑스포 행사 모습.


올해 엑스포는 지난해보다 대폭 늘어난 180개 부스 규모로 치뤄질 예정이다. 투자 유망한 부동산상품 전시를 비롯해 소액으로 건축주가 되는 방법, 최신 스마트홈및 스마트시티 트렌드 소개 등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유명 부동산 강사 총출동 부동산 투자 세미나 진행

이와 함께 국내 유명 부동산 강사가 총출동하는 부동산 투자 세미나가 동시에 진행돼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 유치를 통해 경제활성화에 나서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와 투자 기업을 연결해 주는 투자상담 프로그램을 구성, 지자체와 기업간 만남의 장도 마련된다.

올해는 건축에 처음 도전하는 예비 건축주 등을 대상으로 한 1대 1 상담 코너도 마련될 예정이다. 조기 참가신청을 하는 업체에게는 참가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경제TV `2019 부동산 엑스포`에 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글
다음글 1분기 서울 평균 청약경쟁률 8.6대 1, 지난해보다 저조
이전글 땅 팔아놓고 나 몰라라…다운계약서 부추기는 SH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