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대전 유성구에 대형 자동차 전문 매장…디오토몰 분양 중
등록일 2018.04.17 조회수 36
대전 유성구에 대형 자동차 전문 매장인 디오토몰이 분양 중이다. 연면적 약 8만7955㎡, 지상 6층 규모로, 한곳에서 자동차 매장·근린생활시설·외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상가는 도안신도시와 학하지구 등 주거지역과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대전지하철 1호선 구암역을 차로 이용할 수 있다.

실내 매장으로 구성돼 날씨 제약이 없어 편안하게 자동차쇼핑을 즐길 수 있다. 준공 후 자동차매매협동조합의 운영시스템을 활용해 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입주사에게 입주시 필요한 금액에 대한 저금리 금융 알선 등을 해준다. 통합 업무 시스템와 매매단지 공동광고 지원, 차량 성능검사, 오토케어 서비스 등을 지원해준다.

NH증권·SK증권 등 프로젝트파이낸싱(PF, Project Financing)으로 투자된다. KB부동산신탁이 신탁 관리를 하며 시행은 ㈜트리플힐스, 시공은 영진종합건설이 각각 맡는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사에 대한 혜택을 많이 주려 노력한 것이 투자자들을 많은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최근 투자 문의도 이전보다 월등히 늘었으며, 분양을 받는 수요자들도 많아 지며 분위기가 매우 좋다”고 전했다.

분양홍보관은 대전 유성구 용계동 668-3번지, 2층에 있다. 2019년 7월 준공 예정이다.

▲ 디오토몰 조감도.

이전, 다음글
다음글 관리처분인가 마친 개포주공1단지…4~9월 이주 실시
이전글 재건축부담금 예정액 임박...정부 예상 평균 금액 4억4000만원에 못 미칠듯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