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관련뉴스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월드메르디앙 천안 조합원 모집…천안 동남권 최대 규모
등록일 2017.10.12 조회수 190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월드메르디앙 천안이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건축면적 1만7396㎡에 전용면적 59~65㎡ 1196가구 규모로 천안 동남권에서 가장 크게 지어진다. 최근 천안시로부터 도시개발사업 수용 제안을 받았다는 게 조합 측의 설명이다.

인근에 천안행정타운과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 등 개발호재가 있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의료원, 순천향대학병원 등이 있다. 맹곡천이 단지 앞으로 흐르고 있는데다 암산, 천안삼거리 공원, 태학산 자연휴양림, 우정힐스CC, 천안상록CC, 천안생활체육공원, 천안생활체육야구장 등이 가깝다.

독립기념관과 천안예술의전당, 천안종합휴양관광단지 등이 차로 10여 분 거리다. 부영초가 단지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천안동중, 청수고, 천안여고, 천안 학원밀집지역 등이 인접해 있다.

조합 공급가 3.3㎡당 400만원대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10분 거리다. 천안의 관문인 남천안 IC, 서천안IC(예정), 목천IC, 천안IC 인근에 있다. 전철 1호선과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고속, 천안당진고속도로(착공)의 분기점이 인접해 향후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예정), 옥산~오창 간 고속도로(예정), 중부고속도로 등으로 접근이 쉽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개방형 주차장으로 주차 편의를 높였다.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된 1만7190.0826㎡ 규모의 대형 쇼핑센터가 단지 내 입점한다.

모든 가구는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개방감이 좋다. 동 간 거리는 약 60m로 쾌적성을 높였다. 주방 알파룸을 전 가구에 기본 적용해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제공한다. 산책하며 체력을 기를 수 있는 칼로리 트랙이 단지 안에 조성된다. 어린이놀이터, 수변공원, 주민운동시설, 중앙광장 등도 갖출 예정이다.

조합원 공급가는 3.3㎡당 400만원대. 조합 관계자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지만 토지를 확보해 안정적이며 사업 추진속도도 빠르다”며 “현재 1차 조합원 모집이 마감 임박한 상태”라고 전했다.

▲ 월드메르디앙 천안 투시도.

이전, 다음글
다음글 3.3㎡당 3만324원 vs. 316원… 전국 아파트 관리비 격차 최대 100배
이전글 가좌 G타워 11월 홍보관 개관…인천 가재울역 인근 지식산업센터

목록